만우절에는 장난을 쳐야죠! 4월 1일 만우절 장난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적당한 상황과 사람들에 맞게 하시고 너무 심한 장난은 절대 안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목소리를 변조하는 프로그래 사용하기 - MagicMic
음성변조 프로그램중에서 가장 쓰기 편한 프로그램은 iMyFone사의 MagicMic 인데요. 이는 친구나 가족, 동료들에게 장난칠 때 사용할 수 있는 음성 효과가 많이 있습니다. 음성 변조 뿐만 아니라 방귀소리 같은 재미있는 사운드도 있어서 만우절에 장난칠 때 딱 적당한 프로그램입니다.
2. 맛있는 비스킷
이번 장난은 치약을 이용한 장난인데요. 치약의 점도나 색깔은 오레의 크림과 비슷합니다. 오레오 필링을 치약으로 바꾼다음 친구에게 선물해보세요!
혹은 가족이나 친한 친구에게 더 재미있는 장난을 치고 싶다면 설탕과 소금을 바꾸는 방법도 있습니다. 요리를 하거나 음식에 간을 맞추기 위해서 조미료를 사용할때 조미료의 통을 보고 넣지 매번 안의 내용물을 자세히 보지는 않거든요! 화가날 수는 있지만 오늘만은 참아야죠!
3. 콧물을 나한테 닦아?
손으로 입을 막고 재체기를 합니다. 손에는 미리 준비해둔 투명한 젤이 묻어있죠. 하지만 그걸 알리 없는 상대방에게 재채키 후 손에 뭍은 젤로 상대의 옷이나 물건을 만져요. 처음에는 너무 당황하겠지만 나중에 사실을 안 후에는 한바탕 웃음으로 끝날 수 있는 장난입니다.
4. 우리집에 바퀴벌레가!?
바퀴벌레는 대부분의 사람이 기겁을 하죠! 한 두마리도 아니고 열 마리 이상이 있다고 생각해보세요!! 누구라도 놀라고 징그러워 소름이 끼칠텐데요. 사람들이 나른해지는 오후쯤에 원격제어 바퀴벌레 열 마리를 풀어놓으세요! 비명을 안지르는 사람이 없을겁니다. 그리고 이 바퀴벌레의 진짜 유무를 알게되는데는 생각보다 오랜 시간이 걸릴것 입니다.
5. 방귀폭탄
제일 간단하면서도 재미있고 그렇게 큰 불쾌감을 주지 않는 장난은 바로 방귀폭탄인데요. 방귀는 집이나 학교, 직장 등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정말 창피한 일이지만 그런 곳에서라야 이 장난이 제대로 발휘되는 것 같습니다.
만우절 장난은 너무 심하게 치지만 않으면 각박한 생활에 한 편의 웃음을 전해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재미있는 장난으로 서로 기분나쁘지 않게 즐거운 하루 보내셨으면 합니다.